패러렐즈, 윈도와 맥 사용자 필수 애플리케이션 '패러렐즈 툴박스 3.5' 출시

2019.07.25 15:17:06

디스크 공간과 RAM 확보, 에너지 절약 등 다양한 원클릭 도구 포함

(서울=미래일보) 김정현 기자= 패러렐즈는 PC와 맥(Mac) 작업을 단순화하고 일상 컴퓨팅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30개 이상의 도구 모음인 '패러렐즈 툴박스 3.5(Parallels Toolbox 3.5 for Windows and Mac)'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패러렐즈 툴박스 3.5는 PC와 맥 사용자들에게 회사, 집, 학교에서의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클릭 한 번으로 보다 간편하게 수행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해 준다.

윈도용 페러렐즈 툴박스 3.5에는 ▲에너지 세이버 ▲브레이크 타임 ▲오디오 다운로드 기능 등 새로운 도구들이 포함됐다.

에너지 세이버는 시스템 자원 사용을 줄이고 배터리 수명을 늘려 전력 사용을 8% 가량 낮추는 숨겨진 기능들을 포함해 다양한 세팅을 활성화한다. 컴퓨터가 배터리로 실행 중일 경우 자동으로 컴퓨터 상태를 탐지하고 사용자가 설정 또는 해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브레이크 타임은 규칙적으로 휴식 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다. 30분에서 50분의 업무 시간과 1분에서 15분 정도의 휴식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오디오 다운로드는: 지원 웹사이트에서 오디오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유튜브의 플레이리스트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맥용 페러렐즈 툴박스 3.5에는 ▲클립보드 히스토리 ▲메뉴 아이콘 숨기기 ▲에너지 세이버 ▲절전 타이머 등의 새로운 도구가 포함됐다.

클립보드 히스토리는 일반 텍스트와 서식이 적용된 텍스트 등 맥 클립보드에 복사된 내용을 캡처할 수 있다. 전체 텍스트 검색이 가능하며, 즐겨찾기와 설정 등 30일까지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도구의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클립보드 기록을 일시중지 하거나, 일부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가 복사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메뉴 아이콘 숨기기는 메뉴 바에서 '보이기'와 '숨기기' 두 개의 아이콘을 생성해 특정 아이콘을 숨길 수 있다.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아이콘들은 사용자가 맥 메뉴 바의 도구 컨트롤을 클릭할 경우에만 확인할 수 있다. 숨겨진 아이콘은 사용자가 컨트롤 메뉴에서 나올 경우 다시 자동으로 숨겨진다.

절전 타이머는 시작 버튼을 누를 경우 절전과 시스템 종료 타이머를 설정해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도록 한다. 15분에서 6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다.

패러렐즈는 고객 추천 보상 프로그램(customer referral rewards program)을 확대했다. 체험판 사용자와 구독자가 친구에게 패러렐즈 툴박스를 추천할 경우, 사용자와 친구 모두 무료 3개월 서브스크립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닉 도브로볼스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은 "브레이크 타임, 에너지 세이버, 메뉴 아이콘 숨기기, 클립보드 히스토리, 절전 타이머 등 새로운 도구들이 원클릭 솔루션에 포함됐다"며 "이 모든 도구들은 시간과 비용의 절약을 원하는 기업과 개인 고객들에게 패러렐즈 툴박스가 필수적인 원스톱 애플리케이션이 되게끔 했다"고 말했다.

redkims64@daum.net
김정현 기자 redkims64@daum.net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