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터프레임, 모듈형 알루미늄 경량칸막이 '인터프레임(Inter Frame)' 개발·출시

2021.07.27 18:11:57

"사무실 집기류가 빌트인 된다"
8월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 출품
황호근 대표 "인터프레임은 기술과 환경인식이 공유하는 공간을 창조하는 모듈형 월 파티션"
"지난해 미국, 일본, 유럽 등에 180만불 이상 수출 달성"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알루미늄 경량칸막이 제조업체인 (주)인터프레임(대표 황근호)이 모듈형 월 파티션 '인터프레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공간 인테리어는 지금까지 인테리어 업자를 통해 디자인을 제공 받거나 구두로 일을 진행해왔다. 이제는 소비자가 내가 원하는 걸 주문해서 디자인 견적을 받는 시대가 도래했다.

인터프레임은 조립식으로 설치되는 경량칸막이 시스템의 용도로 사무공간과 상공간, 등에 사용하며 실리콘 등의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마감이 깨끗하고 공간변경이 자유롭다.

또한 전시선반, 월 테이블, LCD모니터, 화이트보드, 카탈로그 꽂이 등의 사무비품이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공간디자인의 일체감과 추가로 제작해야 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였다.

벽면은 유리와 우드패널, 그린디스플레이패널(모듈형 조경패널)등의 다양한 소재로 용도에 적합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가 직접공간을 설계하고 입체적 확인할 수 있는 'IF 셀프프레너'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이 디자인에 참여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UX)을 추가하였다.

오는 8월말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IF 셀프플레너'는 무료로 제공되고 고객은 3D 디자인을 볼 수 있으며 또한 가 견적을 통해 예산을 세울 수 있다.

(주)인터프레임은 상공간에 LED 조명패널 및 디스플레이 제품 제조업체인 (주)사인테크의 자회사로 지난해 미국, 일본, 유럽 등에 180만불 이상 수출한 기록도 가지고 있다.

황호근 인터프레임 대표이사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코리아빌드' 라는 건축박람회에 출품한다"라며 "재능 있는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방법은 질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되며, 질적인 공간이란 기술과 환경인식이 공유하는 공간을 말한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그러면서 "'인간과 인간의 커뮤니케이션, 인간과 환경의 하모니'를 모토로 하는 기업 '인터프레임'에서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창조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i24@daum.net
장건섭 기자 i24@daum.net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