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농식품 테크 박람회'서 발견한 건강 음료, '퓨롯 햄프밀크' 사내 점심 메뉴로 큰 인기

2023.08.27 10:43:55

"스타 영양사 김민지, GS그룹 사내 급식에 '퓨롯 햄프밀크' 선보여

(서울=미래일보) 오나연 기자 = 건강식품 전문 기업인 파인푸드랩(대표 김수정)의 신제품 '퓨롯 햄프밀크'가 GS그룹의 사내 식당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음료는 사내 식당을 총괄하는 스타 영양사 김민지 매니저의 추천품으로 선정되었다.

김민지 매니저는 과거 고등학교에서 명품 급식을 제공하며 장관 표창까지 받았다. 또한 '유 퀴즈 온 더 블록'과 '한국인의 식판'과 같은 방송에 출연하며 스타 영양사로 유명세를 탔다. 김민지 영양사는 10년 동안 급식에 햄프씨드를 활용해왔으며, 퓨롯 햄프밀크의 매력에 푹 빠져 사내 급식 메뉴에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김민지 영양사는 최근 '2023 농식품 테크 박람회'와 '코리아 비건페어'에서 퓨롯 햄프밀크를 발견하여 그 특별함을 알게되었다. 지난 22일, 점심 메뉴로 제공된 퓨롯 햄프밀크는 약 1시간 만에 모두 소진되는 인기를 누렸다.

다수의 직원들은 햄프밀크의 깔끔한 맛을 칭찬했다.

김민지 영양사는 "햄프씨드의 영양소는 물론, 설탕과 첨가물(유화제, 방부제, 색소 등)을 넣지 않고 만들어 건강에 좋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임직원들도 마실 수 있는 우유 대체식품이라 직원분들의 건강을 고려해서 선택했다"고 강조했다.

김수정 파인푸드랩 대표는 "GS그룹 직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만족한다"며 "퓨롯 햄프밀크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며,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판매 중인 햄프밀크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지 영양사는 "퓨롯 햄프밀크와 같은 영양적으로 좋은 식품들이 회사 급식뿐만 아니라 병원 급식 등 앞으로 많은 급식에 사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onayeon@naver.com
오나연 기자 tonayeon@naver.com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