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엑셀런스 클럽 드라이빙 아카데미’ 오픈

  • 등록 2016.03.31 15:18:48
크게보기

4월 1일부터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간편 예약

(서울=동양방송) 고진아 기자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 래그십 모델 7시리즈 고객을 위한 엑셀런스 클럽 드라이빙 아카데미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액셀런스 클럽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지난 10 선보인 7시리즈 고객 대상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서비스 하나로, 7시리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멤버십 데스크(080-760-7777) 통해 예약 본인의 차량으로 참가 가능하다.


이번 엑셀런스 클럽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은 7시리즈의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최상의 드라이빙 스킬을 교육 받을 있게 됐다.


프로그램은 4 1일부터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서 월요일과 명절을 제외하고 매일 저녁 5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교육 후에는 워커힐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테라쎄’에서 양식 코스메뉴가 석식으로 제공된다.


프로그램은 신차 출고 이후 1 1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참석인원은 동반을 포함해 최대 2명이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은 7시리즈 구매 자동 가입되는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차량 서비스에서부터 문화 체험까지 아우르는 10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존 2년의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있다. 이와 함께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한 서비스를 받을 있다.


또한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되어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BMW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품격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 3 무상), 사고 BMW 대차 서비스까지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엑셀런스 클럽 드라이빙 아카데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엑셀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고진아 기자 pakje77@dmr.co.kr
<저작권ⓒ 동양방송·미래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미래매스컴 등록번호 : 서울 가00245 등록년월일 : 2009년 4월 9일 기사제보 i24@daum.net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33 그랜드빌딩 대표전화 : 02-765-2114 팩스 02-3675-3114, 발행/편집인 서정헌 Copyrightⓒ(주)미래매스컴. All rights reserved. 미래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