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Parknshop 상위매출 매장을 비롯하여 글로벌 유통매장인 이온(Aeon), 최고급 식료품매장인 시티슈퍼(City'super) 등 50여 매장을 통해 홍콩에 진출한 다양한 한국 농식품과 친환경 신선 농산물을 현지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aT 홍콩지사에 따르면, 7~8월 휴가 기간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한국 여행을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K-Food 구매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고, 주변 매장에서 손쉽게 한국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홍콩 전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오영환 aT 식품수출이사는 "아시아 소비트렌드를 선도하는 홍콩에서 조리가 용이한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한국식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판촉전이 하반기 K-Food 수출 확대에 큰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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