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수)

  • 맑음동두천 29.0℃
  • 구름조금강릉 30.0℃
  • 구름많음서울 32.0℃
  • 구름많음대전 29.2℃
  • 구름많음대구 31.1℃
  • 흐림울산 25.5℃
  • 흐림광주 28.1℃
  • 흐림부산 24.2℃
  • 흐림고창 25.3℃
  • 흐림제주 24.2℃
  • 구름조금강화 23.2℃
  • 구름많음보은 27.1℃
  • 구름많음금산 27.6℃
  • 흐림강진군 24.5℃
  • 흐림경주시 29.1℃
  • 흐림거제 24.4℃
기상청 제공

국제

베트남 Flamingo Group, 명망 높은 국제 부동산 시상식에서 수상

Flamingo Group, 2022년 IPA 및 BCI Asia Awards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 안아

(베트남 하노이=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베트남과 세계 시장에서 핵심적인 부동산 업체인 Flamingo Holding Group(Flamingo Group)이 명망 높은 International Property Awards (IPA) 2022의 두 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또한, Flamingo Group은 BCI Asia Awards 2022에서도 두 개의 상을 받은 유일한 베트남 기업이다.

지난 23일 런던에서 열린 IPA 2022 시상식에서, Flamingo Group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 곳에 달하는 일류 부동산 개발업체를 제치고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Flamingo Group은 베트남의 인기 투자 지역인 타인호아에 위치한 Flamingo Hai Tien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조경 구조 프로젝트이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복합 건축물로 선정됐다.

Flamingo Group은 '럭셔리 리조트 부동산 모델을 혁신한다'는 목표를 향한 친환경적인 건축과 독특한 'Forest in the Sky' 스타일로 전문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다. 추가로, Flamingo Hai Tien 프로젝트는 세계 최대의 파티 섬인 이비자 모델에 따라 개발됐으며, 수 킬로미터에 걸쳐 엔터테인먼트와 음식 선택지가 풍부하게 펼쳐진 빌라 천국으로 탄생했다.

영국에서 설립돼 거의 30년 동안 개최된 IPA는 세계에서 가장 명망 높은 연례 부동산 어워드 중 하나로 여겨지며, 국제 부동산 업계에서 종종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는 성과로 인식된다.

Flamingo Group은 이달 30일에 열리는 BCI Asia Awards 2022에서도 Flamingo Cat Ba 프로젝트를 통해 'Top 10 Developer 2022'와 'IDA Interior Design Award 2022' 부문에서 수상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Flamingo Group은 베트남 기업으로는 최초로 이와 같은 수상 성과를 기록했다.

Flamingo Group의 자회사인 Flamingo Land Business JSC 사장 Truong Xuan Quy는 "자사의 설계는 지속가능한 수익 요소이자, 5성 리조트의 가장 높은 기준을 추구하며, 자연과 함께 하는 영원한 철학과 관련이 있다"라며 "자사는 건축 설계, 공간 개조 및 녹색 기술을 운영에 적용하는 데 이 철학을 적용하며, 이를 통해 차별화를 도모하고, 고객과 파트너의 마음속에서 'Flamingo 정체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빈푹 Dai Lai 프로젝트, 하이퐁 Cat Ba 프로젝트, 타인호아 Hai Tien 프로젝트는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5성 리조트의 엄격한 기준에 대한 가장 빠른 접근성을 보유한 곳"이라고 덧붙였다.

BCI Asia Awards는 2005년부터 매년 수여되고 있다. BCI Media Group과 심사위원들은 다양한 건축가와 개발업체를 인정함으로써 아시아 지역의 건축과 건설 산업을 개관한다. 이 상은 베트남 시장에 큰 영향력을 미친다.

1996년에 설립된 Flamingo Group은 여가, 부동산, 관광사업,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건설, 건축 등 여러 산업에서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거듭하면서 꾸준히 발전했다.

베트남 브랜드가 세계적 수준의 제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제적인 범위를 구축하고자 하는 야심 찬 열망에서 동기부여를 받는 Flamingo Group은 일련의 유명 프로젝트와 65개의 일류 국내 및 국제 상을 포함하는 명예의 전당을 바탕으로 오늘날 베트남과 주변 지역에서 선도적인 여가 부동산 및 호스피탈리티 개발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i24@daum.net
배너
장수현 시인, 첫 시집 출간 20년 만에 두 번째 시집 <아내의 머리를 염색하며> 출간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장수현 시인이 2004년 첫 시집 <새벽달은 별을 품고> 출간 이후 딱 20년 만에 두 번째 시집 <아내의 머리를 염색하며>를 계간문예시인선 205로 출간했다. 김경수 시인(문학평론가)은 이와 관련해서 "2~3년 간격으로 작품집을 출간하는 어느 작가보다도 나름대로 자신의 작품에 대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시를 통해 그리움과 회한의 세월을 접고 삶의 세계를 재발견함으로써 자기구원 즉, 새로운 생의 마지막 정열을 불태울 것을 찾고자 함이다"라고 말했다. 김 시인은 그러면서 "그래서 그는 고희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시인으로 활동하면서 장애인 봉사와 사회적으로 부족한 분야에서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는 시인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라며 "요즘도 그는 매주 주말이면 지인들과 등산을 즐기는 마니아이기도 하다. 이번 시집을 통해 바른 정신과 아름다운 마음을 유지하며 반듯하게 살아온 그의 삶을 엿볼 수 있음"이라고 덧붙였다. 장수현 시인은 이 책 '시인의 말'을 빌려 "아내가 말했다. 제발 좀 정리하고 버리라며 요즘 누가 책을 읽느냐고"라며 "꽁꽁 묶인 빨랫줄에는 빨래 대신 세탁 못 한 언어와 빨지


배너
배너

포토리뷰


배너

사회

더보기
김대중평화센터, '6.15 남북정상회담 24주년 기념식 및 학술회의' 개최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김대중평화센터(이사장 김홍업)는 13일 오후 2시부터 연세대 김대중도서관 컨벤션홀에서 <6.15 남북정상회담 24주년 기념식 및 학술회의>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연세대 김대중도서관・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이 공동주최한다. '햇볕정책 : 한반도 평화・통일・번영의 대전략이자 미래비전'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학술회의로 진행된다. 기념식은 양재진 연세대 김대중도서관장의 인사말, 김성재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이사장의 개회사에 이어 우원식 국회의장과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조국 조국신당 대표, 천하람 개혁신당 원내대표, 이석현 새로운미래 비상대책위원장이 축사를 한다. 2부 학술회의는 백학순 김대중학술원장(김대중평화센터 이사)가 주제강연을 하고, 류상영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교수와 이태호 참여연대 평화군축센터 소장이 ‘6.15 남북공동선언 : 오늘 생각해 볼 논점들’과 ‘햇볕정책과 평화우선의 접근법’을 주제로 발표 및 토론을 한다. 이 행사에는 우원식 국회의장,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조국 조국신당 대표, 천하람 개혁신당 원내대표, 이석현 새로운미래 비상대책위원장, 한창민 사회민주당 공동

정치

더보기
용혜인 의원 "지방선거 승리 향해 당 조직력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기본소득당 대표 후보로 나선 용혜인 후보가 “지방선거 승리 향해 당 조직력 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 대표로서 후보로서 포부를 밝혔다. 최고위원 후보로 유세에 함께 나선 후보들 역시 당 조직력 강화에 힘 쓰겠다며 차기 기본소득당 지도부의 목표에 한 목소리로 입을 모았다. 제4기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앞둔 기본소득당은 15일 수원에 이어 16일 서울에서 후보단 합동 유세를 펼치며 당직 선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유세에 나선 후보단은 공통적으로 지역위원회 건설부터 지방선거 후보 발굴로 이어지는 당 조직력 강화가 차기 당 지도부의 주요 과제임을 밝혔다. 용혜인 의원은 “당원 소모임부터 지방선거 후보 발굴까지 조직력 강화에 총력을 다하겠다.”며 4기 대표로서 지방선거가 다가오기 전까지 당원의 양적 증가와 질적 증가를 동시에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전 한국사회적경제연대 상임대표 출신의 이승석 최고위원 후보는 "사회적경제와 기본소득의 정신이 맞닿아 있다"며 "지역 사회 곳곳에 뿌리내린 사회적경제와 더불어 지역사회 이슈에 일상적으로 결합해야 한다"고 조직 강화 방안을 제시했다. 청년 최고위원 후보로 나선 노서영 현 서울시당 위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