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증명 창구 현장과 동구 구정홍보 앱 ‘두드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3개 분야 11개 문항에 대해 설문서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설문 주요내용으로는 △민원실 환경과 시설이용 편리성 △민원처리과정에서 용이성, 대응·전문성, 처리속도, 공정성 △처리결과의 만족도 등이 포함됐다.
동구는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가 마무리되면 12월 중으로 조사결과를 분석해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제도개선 요구사항 등을 수렴해 내년도 민원행정서비스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행정서비스 이용 시 불편했던 점, 개선점 등을 적극 보완할 예정인 만큼 주민들께서 약간의 시간을 내시어 작성해주시길 당부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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