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예술인의 창작활동과 저변확대는 어떤 시기와 상관없이 매우 중요하다. 국내외 가요계를 리드하는 전문 음악인과 수준 높은 관객들의 감각은 많은 수요층과 음악에 대한 욕구를 다양하게 불러오고 있다. 이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이 명실공히 예술문화를 책임지는 것은 너무나 소중하다.

▲ 가수 황금비./미래일보
이를 잘 표현하듯 항상 남들보다 한발 앞선 생각과 러블리한 유행을 이끌어 내고자 부단히 노력하는 황금비 가수를 만나 최근 근황과 이런저런 얘기를 들어봤다.
한국 예술문화의 발전을 위해 원대한 꿈은 넘칠수록 좋다. 가수라는 업은 무대에서 관객을 위해 듣기 좋은 아름다운 노래와 춤을 보여줘야 하는 만큼 언제나 자기관리와 프로다운 근성이 필요하다.
(사)한국방송문화예술인협회 대표이자 가인엔터테인먼트 대표로서 활동하는 저력 있는 뮤지션 가수 황금비는 요즘 가수로서의 새로운 비상을 꿈꾼다. 사실, 황금비 가수는 노래에 대한 적지 않은 관심과 애정 때문에 자신의 진목면을 묵묵히 그려 나가고 있다.
특히, 가수 황금비는 재능만큼 문화페스티발·쇼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 프로듀서의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MC로도 활동영역을 넓혀가며 멀티플레이너로서 이번 신곡에 거는 기대가 상당하다.

▲ 문화페스티발·쇼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황금비./미래일보
무엇보다 신곡 '당신은 내 남자'는 장경욱 작사, 이기연 작곡으로 이 노래는 비트 있고 열정적인 댄스곡으로 섹시아이콘 이미지를 한결 더 부각 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연 작곡가는 "'황금비의 '당신은 내 남자'는 세미 트롯보다도 댄스적이며 강하고 임펙트 있는 곡으로 대중적이면서도 가창력만큼 호소력이 짙다"며 "이같이 트롯댄스 열풍을 몰고 올 신예로 급부상을 준비를 하고 있는 가수 황금비는 트롯 가요계의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게 분명하다"고 말했다.
고속도로 메들리로도 녹음을 마친 '당신은 내 남자'는 경괘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곧 전국 고속도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단순히, 겉보기에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수많은 갈채와 주목을 받는 것 같으나, 실제로 많은 가수들이 잠시 나타났다 사라짐이 비일비재하다.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갖고 제대로 된 한곡을 발표하기까지는 작사가·작곡가의 역량 또한 말할 나위 없이 아주 중요하다. 마침내, 가수 황금비는 오랜 준비리에 '당신은 내 남자'을 메인곡으로 대중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 오프로드바이크 모토크로스 선수로 지난 5년 동안 선수생활을 해 오기도 한 황금비의 경기 모습./미래일보
열정적 무대 매너로 언제나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는 황금비는 전)오프로드바이크 모토크로스 선수로 5년 선수생활을 해왔으며, 대한모터사이클연맹 프로모토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스포츠인이자 국내 유일의 모토스포츠계의 여성이다.
또한 황금비는 영화배우로써 입문을 앞두고 있는데, 조연급 연기자로서 중견의 김문옥 감독이 연출하고 있는 영화 '아줌마'에서 아다마 가수로 출현한다.
이미 트로트 가수계의 대표적 미녀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선천적으로 뛰어난 바디라인과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은 언제나 열정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댄스 트로트 가수 섭외 1순위를 위해 많은 행사를 다니고 있는 그녀는 매사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황금비는 오는 5월 30일 프로복싱 세계챔피언 타이틀매치에서 라운드걸 모델로도 출연하게 되었다.
늘 발걸음이 힘찬 그녀는 프로듀서와 가수 및 영화배우로서도 인지도를 높이는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눈높이에 맞는 문화이슈를 전할 것으로 확신한다. 그녀의 뜨거운 열의와 적극적 모습은 이를 충분히 가능하게 하리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