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와 뷰티엔패션 e뷰티엔패션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 수상자 선정은 기여와 봉사 등 지속적인 사회적 공헌이 있는 분야별 공로자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시상식의 취지는 수상자들의 수상 내용과 업체(단체)나 개인 브랜드를 명품화 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널리 알림으로서 사회적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다.
권이종 명예대회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품격 있는 소비자 시상식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면서 "주관 언론사들과 함께 공동 발전을 모색함과 더불어 한류 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시상식으로 그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은 우덕수·김태후 공동조직위원장과 안병천 (재)국제모델협회 이사장이 맡아 수여했다.

혁신선도기업분야 '탑리더부문'에서는 이상훈 백옥생코리아(주) 대표, 정필운 B.C.K (BIO Clean Korea)회장, 김동신 (주)다우케이아이디 대표가 선정됐다.
패션/모델분야 '탑리더부문'에서는 안병천 (재)국제모델협회 이사장, 박미자 M콜렉션 대표, 배성만 통합자연치유지도연구소 원장, 정미옥 살롱 드 라줄리 대표가 선정됐다.
IT/정보서비스분야 ‘탑리더부문’에서는 최호남 한국IBM 전산센터장, 강규남 (주)두리모아 대표가 선정됐다.
문화예술분야 '탑리더부문'에서는 김기철 색채화가, 임만택 한국아트네트워크협회 회장, 이강철 한국시낭선교사회 회장, 홍성례 홍시낭시연구소장, 김주복 (재)한국전통무형문화재진흥재단 중앙회장, 강자은 (주)워킹하우스뉴욕 대표가 선정됐다.
특히 김지영 미담팬션 대표는 문화예술분야 탑리더부문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오후 3시부터는 글로벌K뷰티스타모델조직위원회 주최로 본선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특전과 혜택이 주어지는 ‘2021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가 진행됐다.
콘테스트는 뮤지컬 배우 서범석의 축하공연과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도은혜의 공연, 시낭송가 홍성례가 자칫 딱딱하게 굳을 뻔한 콘테스트 분위기를 한층 흥겹게 만들었다. 사회를 맡은 개그맨 고혜성과 가수 정유경 그리고 영화배우 이원희는 수려한 언변으로 행사의 품격을 한껏 끌어 올렸다.
i24@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