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일보) 김동은 기자 =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CokePLAY)를 통해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워터 페스티벌인 ‘워터밤 at(앳) 스프라이트 아일랜드(WATERBOMB at Sprite island, 이하 ‘스프라이트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6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티켓 이벤트는 증강현실(AR)을 활용해 스프라이트의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배우 우도환 필터로 셀카를 찍고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CokePLAY, #스프라이트아일랜드)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1인 2매)에게 스프라이트 워터밤 티켓을 증정한다. 티켓 프로모션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2~6일 응모한 SNS로 개별 연락해 당첨사실을 알릴 예정이다.
오는 7월 21일 서울 도심에서 펼쳐질 예정인 초대형 워터 버라이어티 페스티벌 ‘스프라이트 워터밤’은 1시간 마다 터지는 특수무대의 워터밤 타임,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워터파이팅, 더위를 날려줄 특수제작 풀과 서바이벌 이벤트, 다양한 푸드 존과 이국적인 라운지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이번 ‘스프라이트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존.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되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 존에서는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으로 무더위를 날리고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매년 여름 트랜디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가슴 속까지 깨우는 상쾌함을 전해 왔던 스프라이트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들을 위해 여름철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스프라이트 워터밤’에서 강렬한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joseph6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