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월)

  • 맑음동두천 14.0℃
  • 흐림강릉 7.8℃
  • 맑음서울 12.0℃
  • 맑음대전 17.5℃
  • 맑음대구 20.4℃
  • 맑음울산 23.0℃
  • 맑음광주 16.8℃
  • 맑음부산 18.0℃
  • 구름조금고창 9.6℃
  • 맑음제주 18.2℃
  • 맑음강화 11.5℃
  • 맑음보은 14.9℃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6.4℃
  • 맑음경주시 21.6℃
  • 맑음거제 16.6℃
기상청 제공

코로나19로 지친 당신을 위로해 줄 단 하나의 웹드라마 '다시, 여름' 순차 공개

김경남·이채원 주연, 전북 순창을 배경으로 한 초록빛 감각적인 영상과 무공해 힐링 로맨스의 환상적인 조합
모든 것을 잃어버린 도시 남자와 슬로우 푸드로 아픔을 치유하는 여자, 두 남녀의 잃어버린 보물찾기

URL복사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지난해 12월 31일 MBC ON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던 김경남·이채원 주연의 감성 멜로 드라마 '다시,여름'이 웹드라마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아가며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이 되어버린 시절, 답답하고 우울한 일상을 시원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전북 순창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과 따뜻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웹드라마 '다시, 여름(김정한 연출, 정선영 극본)'이 그것이다.

영화시나리오 작가를 꿈꾸지만 꿈을 뒤로 한 채 논술학원 강사로 살아가는 주인공 차도영(김경남 분)은 어느 날 한꺼번에 인생의 모든 것을 잃는다.

질병과 해고 그리고 실연. 병든 몸과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찾아간 순창에서 그는 그곳의 자연을 닮은 여자 지윤(이채원 분)을 만나 다시 살아갈 희망과 용기를 발견한다.

지윤 역시 불행한 가족사를 갖고 있지만, 도영과 달리 늘 밝고 맑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녀는 영양사로서, 좋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두 사람은 도영이 어린 시절 순창에서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무작정 길을 나서는데… 과연 도영이 잃어버린 보물은 무엇이며, 그는 그 보물을 찾게 될까?

전북 순창에서 올로케로 진행된 웹드라마 '다시, 여름'은 무공해 힐링 로맨스를 표방한다. 화면 가득 펼쳐지는 한 여름 초록빛 향연 속에서, 맑고 순수한 두 남녀 주인공은 머뭇거리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간다. 빠르게 익고 빨리 먹어치우는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오래 오래 익혀 천천히 먹는 슬로우 푸드처럼.

이 드라마에는 요즘 난무하는 막장도, 폭력도 없으며 음모와 배신, 모함도 없다. 이 드라마에는 우리가 어느새 잃어버렸던 순수가 있고, 지친 우리 모두의 어깨를 토닥이는 위로와 격려가 있다.

드라마제작사 굿스토리에서 한일 최초 공동제작 작품 미니시리즈 '나쁜남자'(김남길/한가인 주연), 블록버스터 미니시리즈 '한반도'(황정민/김정은 주연)등 화제의 드라마들의 제작총괄을 맡아온 김대영 피디가 제작을 맡고, 수십 편의 뮤직비디오와 광고 연출을 한 후, 수년전 이미 젊은 청춘들의 감성을 섬세하게 그려 화제를 일으켰던 웹드라마 '88번지'(최종훈/오승아 주연), 최근 mbn미니시리즈 '설렘주의보'(천정명/윤은혜 주연)등의 연출을 하며, 감각적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김정한 감독이 작품에 참여했다.

남자주인공 차도영 역은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앨리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경남이, 여주인공 서지윤 역은 '질투의 화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채원이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미니시리즈 '힘쎈여자 도봉순', '나의 위험한 아내' 등 믿고 보는 배우 윤예희, 2020년 미니시리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철종 역과 미니시리즈 '앨리스'에서 허용석 형사로 분해 각각 선 굵은 연기를 보여 호평을 받았던 배우 정욱 등 베터랑 연기자들이 우정출연으로 대거 포진해 드라마의 무게감에 힘을 실었다.

유려하고 감각적인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무공해 힐링 로맨스 '다시, 여름'은 연말과 신축년 새해 벽두를 오가는 2020년 12월 31일 23시 30분을 기점으로 mbc on을 통하여 드라마 풀버젼과 imbc를 비롯하여 mbc플러스의 유튜브 채널인 '올더케이잼',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다음 등을 통해 웹드라마 버전 1화를 모두 공개했다.

드라마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들이 포함된 웹드라마의 버전 2화부터 10화 까지는 2021년 1월부터 매주 월, 수, 금 6시에 업로드 된다.

i24@daum.net
배너
한국문인협회, 한국 최초로 문단 실화와 증언 담은 '문단실록' 1·2권 간행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이사장 이광복)가 한국 최초로 문단 실화와 증언을 담은 '문단실록'(전2권)을 간행했다. 한국문인협회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한국문학예술저작권 협회의 지원을 받아 펴낸 각권 580쪽 내외의 방대한 저작물이다. 한국문인협회 월간문학출판부 발행, 권당 30,000원. 이광복 문단실록간행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하여 김호운 부위원장, 이혜선·최원현·권갑하·오순택 등 간행위원회 위원들이 문단의 원로 중진 등 180명이 집필한 '나의 인생 나의 문학', '나의 등단시절', '남기고 싶은 이야기' 등을 문단의 각종 실화와 증언으로 묶어 지난 2월 10일 펴낸 것이다. 이광복 한국문인협회 이사장(소설가·문단실록간행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문단실록(文壇實錄)' 1·2권 간행에 대하여 "우리 문단 역사에 또 하나의 기념비적 금자탑을 세우게 되었다"고 자평하며 "후속편 발간 계획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 이사장은 또 간행사를 통해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의 역사는 곧 한국문단의 역사였다"며 "문인이 증가하면서 한국문인협회가 발전했고, 한국문인협회의 성장 속에 한국문단이 활기차게 번영했다"고 말했다. 이 이사장은 "창립 이후


배너

포토리뷰


사회

더보기
남양주 마석우리지역주택조합 비대위, 결성식 및 기자회견 (남양주=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마석우리지역주택조합 비상대책위원회(위원장 김철균)는 18일 '마석우리 지역주택조합 비상대책위원회' 결성식을 갖고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145-2번지 일원 '마석우리지역주택조합'에 대한 비리 횡령·추가분담금 발생 등 불공정한 총회운영을 둘러싼 조합 사업의 부당 집행은 물론 총회의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비대위는 이날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201 마석우리지역주택조합 사무실 앞에서 가진 결성식에 이어 기자회견을 열고 "마석우리지역주택조합은 마석우리 3지구내 1단지, 2단지 중 1단지 조합으로 작년 5월 2단지에서도 유사한 문제로 비상대책위원회가 결성되었다"며 "법원의 임시총회 소집허가를 통해 업무대행사 및 조합장을 교체한 후 조합장 등에 대한 비리·횡령 등에 대해 현재 고소 진행 중에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비대위 측에서는 조합의 정상화를 위해 지난 2월 1일 조합 측에 조합장 해임 및 업무대행사 해지, 조합장 선출 및 업무대행사 선출의 건으로 임시총회 소집을 요청하여 조합에서는 오는 3월 1일 임시총회 개최를 통보한 바 있다. 그러나 비대위 측은 "비대위에서 요청한 안건에 대해 본인에

정치

더보기
정일영 의원, "송도 롯데쇼핑타운 신속히 추진해 달라" (서울=미래일보) 임말희 기자 = 정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인천 연수을)은 지난 19일, 송도 지역에서 공사 지연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민원이 제기되고 있는 롯데쇼핑타운 현안 점검을 위해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공사 지연으로 인한 민원 해결을 위해 여의도 국회 집무실에서 가진 간담회에는 롯데송도쇼핑타운 대표이사와 담당 팀장 등이 참석했고 사업 추진경과와 현재 상황,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보고를 했다. 이후 롯데쇼핑타운 건설의 지연에 따른 문제점, 인천대입구역 5번 출구 건설 문제와 같은 현안에 대한 논의를 했다. 롯데측은 "디자인을 변경해 송도국제도시에 걸맞은 새로운 컨셉의 경쟁력 있는 쇼핑타운 조성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안을 신속히 다시 보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 의원은 "2020년 준공되기로 한 롯데몰이 아직까지도 터파기 공사만 하는 상황"이라며 문제점을 지적하고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더 발전된 새로운 디자인도 구체화해 쇼핑타운 조성 방안과 구체적 공사 계획을 조속히 보고해 달라"고 요구했다. 특히 정 의원은 "지하철역 출구 공사 지연으로 주민 불편이 크고 불신이 커지는 상황"이라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