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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I(브이튜닝), 영국 락오일 카본시리즈 국내 출시 

비극성합성에스테르, PAO, 락오일의 3중 기유 제품 
능동형 자가치유 점도조절제 외 특수 첨가제로 생산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오일류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MTI(브이튜닝)가 영국의 유명 오일 회사인 락오일(ROCK OIL)이 개발한 3중 기유를 사용한 카본시리즈와 고성능차량에 적합한 프리미엄 오일을 국내 독점 출시했다.

락오일은 영국에서 1928년 시작해 지금까지 9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모든 관련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프리미엄급 합성 오일과 연료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회사다.

특히 모터스포츠를 통해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락오일은 레이싱을 위한 엔진오일에 대한 기술적 노하우가 풍부해 제품 모두가 고성능 차량에 적합성을 뛰고 있으며, 포르쉐‧BMW‧벤츠 등 뿐만 아니라 대표적 차량제조사의 제조사 승인을 받아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

더욱이 락오일은 BSB(British Super Bike)의 공식 스폰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국내 바이크 매니아들 사이에서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다.

최근 병행 수입자들로 유통문란 행위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락오일 영국본사에서 한국시장 마케팅에 협력하고 있는 중이다.

머피아가 이번에 선보인 카본시리즈 제품은 100% 합성 자동차 경주용 엔진오일로 0W-40과 5W-30을 주력으로 10W-50, 10W-60을 판매한다. 카본 오일은 레이싱 팀과의 광범위한 현장 시험으로 개발됐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첨가제 기술이 3가지 유형의 첨단 차세대 합성 기유와 결합됐다.

 락오일의 테스트에 따르면 극성 유형의 기존 합성 에스테르 기유는 실제로 마모 방지에 해로울 수 있는 내부 엔진 표면에 친화력이 있다. 이러한 에스테르는 표면에 대해 첨가제와 경쟁해 첨가제 성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에 반해 락오일의 최신 비극성 극한 성능 에스테르는 표면에 대한 내마모 첨가제와 경쟁하지 않아 엔진의 각 작동부위의 마모를 보호한다. 또 뛰어난 마모 방지 기능 외에도 전체 엔진 출력을 높이기 위해 고유한 유기 마찰 수정 기술을 사용해 마찰을 크게 감소시켜 준다.

카본 시리즈의 특장점으로는 먼저 Tri-Synthetic Formula–비극성 합성 에스테르, 폴리알파올레핀(PAO) 및 독점적인 차세대 완전 합성 기유를 포함하고 있으며, 능동적인 자가 치유 점도를 사용해 영구 점도 손실(PVL)에 대한 뛰어난 내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징으로 스트레스가 많고 허용 오차가 높은 레이싱 엔진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이 외에 매우 낮은 NOACK 휘발성을 보유하고 있어 매우 낮은 오일 소비를 유도하며, 탁월한 내마모성이 특징이다.

다만, 카본 제품을 사용 할 경우 차량에 DPF(디젤 미립자 필터) 등 후처리 장치가 장착된 차량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손계동 머피아 대표는 "최근 엔진오일에 요구되는 조건 중에 배기가스 규제에 필요한 요건과 각 제조사마다 요구하고 있는 연비향상과 DPF 등 배출가스 관련 장비의 보호를 위한 사항을 만족해야 한다"며 "따라서 엔진오일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제조사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손 대표는 이어 "락오일은 모든 제품이 차량의 제조사 추천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신차에 대한 최신 규격을 만족시킨다"며 "특히 새로운 배기가스배출 규정에 따라 새로운 엔진과 배기가스 처리장치가 개발‧출시되고 있어 엔진오일 또한 그에 알맞도록 개발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손 대표는 그러면서 "최근 출시되고 있는 차량이 요구하는 고성능 엔진오일은 오일 내구성, 연비향상, 배기가스 배출규정 등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프리미엄급 제품을 요구하고 있다"며 "배기가스처리장치의 보호뿐만 아니라 연비개선과 내구성 향상 등을 위해서 그에 알맞게 개발된 엔진오일이 바로 락오일"이라고 덧붙였다.

i24@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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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카타르 월드컵, 영향력 있는 팀은 프랑스, 브라질, 포르투갈… 한국은 25위"
(서울=미래일보) 김경선 기자 =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을 통해 참가 선수 및 국가별 소셜 미디어 영향력 순위를 발표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가운데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효율적인 계획과 실행을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이다.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틱톡 등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선수, 블로거, 팟캐스터, 게이머 등 모든 유형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정량적,정성적 지표를 측정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닐슨은 △계정의 팔로워 수 △성장률 △참여율 △콘텐츠 밸류 등을 핵심성과지표(KPI)로 선정해 각 선수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평가해 가장 영향력 있는 축구 선수를 선정한 것이다. 또 개인은 물론 특정 단체, 기업 등 소셜 미디어상에서 활동하는 모든 유형의 계정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가능하게 하는 메커니즘을 갖춘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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