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만 신임 대표는 IT 기업에서 20년 이상 근무하며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운영, 영업, 및 컨설팅 능력을 크게 인정받아왔다. 테라데이타 합류 이전에 SK C&C Digital컨설팅담당 상무를 역임하며,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사물인터넷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관련 분야의 컨설팅부터 비즈니스 서비스 등을 담당했다.
앤드류 블래이미 테라데이타 아시아 태평양 및 한국 지역 총괄 사장은 “우리는 시장 선두의 분석 기술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업계 최고 기술의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 같은 테라데이타의 노력에 최영만 대표의 풍부한 경험과 통찰력이 더해지며 한국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 신임 대표는 “ 테라데이타는 비즈니스 주도적인 업계 선두의 기술 전략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분석 제품과 솔루션, 혁신적인 기술 리더십,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위한 강력한 파트너십 및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고객들이 높은 가치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고 분석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1996년 서울대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1998년 서울대학교 대학원 물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redkims64@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