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경찰서에 따르면 박 위원장은 21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박 위원장이 광명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봉사부문에서 '2019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1운동 100주년 기념, 제21회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및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최하고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일반기업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문화 번영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사람에게 주는 상이다.
박 위원장은 그동안 광명시 시민소통위원회 경제유통분과 자문위원, 성공회대학교 CEO 과정 총동문회 부회장, 광명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해 오면서 광명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박 위원장은 그 공로로 모범소상공인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경찰발전공로 부문에서 경찰청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박 위원장은 "이번 '2019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을 계기로 광명 지역의 상생발전 및 소외된 지역민들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봉사하는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24@daum.net